소비자들이 소셜 미디어, TV, 야외 등에서 점점 더 많은 광고를 접하면서 마케터들은 제품이나 브랜드에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대신 그들의 일상 활동을 방해하는 광고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케터들은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을까요?
마케팅 프로세스를 최적화함으로써입니다. 마케팅 프로세스는 브랜드가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이로써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방식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마케팅 프로세스의 중요성과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탐구하겠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의 정의, 포함된 단계, 그리고 실무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예시를 제공할 것입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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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이란? 텔레마케팅 전략 3가지 콜드콜 총정리
우리는 어느 순간 회사로부터의 마케팅 전화를 받아본 경험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이제는 표준이지만, 텔레마케팅은 여전히 공공 서비스, 보험, 신용 카드 및 비정부 기구 분야에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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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팅 프로세스 정의
마케팅 프로세스는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기 위해 따르는 단계들의 연속입니다. 이것은 타겟 오디언스를 식별하고 마케팅 전략을 만들고 계획을 실행하며 고객 가치를 확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것을 사람들이 인식하게 하고 그들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과정입니다.
1. 마케팅 프로세스 단계
이제 마케팅 프로세스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의 다섯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과 시장을 이해하기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 만들기
통합 마케팅 계획 만들기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고객 관계 유지하기
고객으로부터 가치 추출하기
2. 마케팅 프로세스의 단계
마케팅 프로세스는 다섯 가지 단계로 구성됩니다. 처음 네 단계는 기업이 소비자를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디자인하고 고객 가치를 창출하며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마케팅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는 우수한 고객 가치를 창출한 대가로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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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대 소비자(B2C) 마케팅은 회사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관행 및 전술의 집합입니다. B2C 캠페인은 제품이 제공하는 혜택 또는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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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 1: 시장과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이해하기:
기업은 마케팅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시장의 구성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타겟 시장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 정보에는 시장 참가자의 인구 통계, 소득원, 구매력 및 (특히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예상 지출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두 시장 모두에서 다른 브랜드를 제공하고 경쟁에 참여하는 것 또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고객의 요구, 욕구 및 수요를 이해하는 것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장 전략을 개발하고 고객과 가치 관계를 개발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는 기업의 장기적인 고객 자본을 향상시킵니다.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이 프로세스의 핵심입니다. 요구, 욕구 및 수요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요구 (느끼는 부족 상태):
이것은 식품, 의류, 주거, 온도, 안전뿐만 아니라 지식과 자기 표현에 대한 신체적인 요구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인간 존재의 구성 요소입니다. 마케터는 이러한 요구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인간 존재의 기본 구성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3. 욕구 (문화와 개인 성격에 의해 형성됨):
욕구는 요구의 진화된 형태에 불과하지만 사회나 문화에 의해 형성됩니다.
수요 (구매력으로 뒷받침됨): 수요는 사람들의 강력한 구매력의 지표입니다. 기업이 고객의 수요를 해결할 때, 그들에게 만족 이상의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좋은 마케팅 계획은 귀하의 실무와 커뮤니티에 대한 탄탄한 정보와 연구를 기반으로 현실적인 마케팅 목표, 전략 및 조치를 개요화합니다. 그러나 이 계획은 실행에 대한 귀하의 헌신과 노력, 노력에 충분한 자원을 할당하고 귀하의 직원을 참여시키며 열린 의사 소통을 하는 것만큼 좋습니다. 마케팅 계획은 단순히 쓰여지고 검토되어서 책상 위에 넣어두어서는 안됩니다. 대신 귀하의 실무 마케팅 계획은 귀하의 노력을 안내하고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진화하는 청사진이어야 합니다.
마케팅은 헌신이 있을 때 작동합니다. 그런 헌신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오늘은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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