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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변호사 마케팅이란? 변호사 마케팅 전략 3가지

by learnwith 2023. 12. 7.

 

 

 

자신의 로펌을 시작할 때, 법을 알고 실제로 실천하는 것 뿐만 아니라, 꾸준히 새로운 고객 앞에 나타나도록 하는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계획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다른 일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로펌 이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도달할지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지도 모르지만, 그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만들고 실행하는 것은 꼭 당신이 직접 해야 할 일은 아닙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 마케팅 팀에 구현을 위임하려고 할지라도, 당신의 의견이 이러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기본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변호사들을 위한 최상의 마케팅 팁을 활용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성장하세요.

 

 

 

목차

     

     

     

    2023.12.07 - [마케팅] - 마케팅 4p와 마케팅 믹스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마케팅 4p와 마케팅 믹스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마케팅 4p와 마케팅 믹스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마케팅의 4P 마케팅 4P는 제품(Product), 가격(Price), 장소(Place), 홍보(Promotion)로 제품 브랜드의 독특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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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변호사 마케팅에 대해서

     

     

     

     

     

     

     

     

     

     

     

     

     

     

     

    한 번에 하나의 채널을 마스터하세요 법률 사무소를 위한 마케팅 채널 목록 너무 많은 변호사들이 모두 시도하려는 아이디어에 유혹되어 결과가 별로인 상태로 종합하여 얻는 대신 한 번에 하나의 로펌 마케팅 채널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채널에 집중하면 노력을 집중시키고 그 채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여러 채널에 묽은 것 대신에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대상 고객이 시간을 보내는 곳을 알아서 효과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변호사가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유료 미디어, 소유 미디어, 획득한 미디어, 파트너십 및 전문 추천, 입소문의 다섯 가지 방법뿐입니다. 이 중에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한 후, 다른 마케팅 채널을 공부하고 결과를 전반적으로 일관되게 얻을 수 있도록 학습 곡선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환 가능성이 높은 채널을 선택하고 그 채널에서 확장하기 전에 한 채널에 집중하세요. 이렇게 하면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 노력을 누적시킬 수 있습니다.

     

     

     

     

     

    2023.12.07 - [마케팅] - 음식점 마케팅이란? 음식점 마케팅 3가지 방법에 대해

     

    음식점 마케팅이란? 음식점 마케팅 3가지 방법에 대해

    미국에는 백만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귀사의 레스토랑이 어떻게 돋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답은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귀사의 메뉴, 스태프 및 서비스는 귀사의 레스토랑을 특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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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호사 마케팅을 위한 자원 우리는 변호사와 로펌이 광고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강점을 활용하여 로펌을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목록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목록은 변호사와 로펌을 위한 모든 마케팅 도구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목록은 대상 관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파산 변호사인 경우 파산 면책 사항에 대한 글을 쓰는 대신 자신의 재산을 채권자로부터 어떻게 보호할 수 있는지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입니다. 로펌 마케팅을 진행할 때, 자신이 가족 구성원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설명하도록 블로그를 쓰세요. 전문가 대상으로 작성된 법률 상업이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2. 변호사 마케팅 전략 3가지

     

     

     

     

     

     

     

     

     

     

     

     

    연말 인사 카드는 건너뛰세요 많은 변호사들이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연말을 활용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카드는 그냥 많은 다른 카드 중 하나일 것입니다. 대신 다른 시기에 연락하십시오.

     

     

    예를 들어, 플랜트 시티, 플로리다에 로펌을 운영 중인 경우, 연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과 함께 딸기 레시피가 포함된 인사 카드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케이스톤, 사우스 다코타에서 활동한다면 대통령의 날을 축하하는 인사 카드를 보내세요. 핵심은 지역 이벤트나 휴일을 선택하여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지역과 연관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명함 수집 회의나 다른 행사에서 잠재적인 연락처에게 명함을 전달하는 것은 대개 당신의 명함이 휴지통에 버려지거나 책상 서랍에 던져져 잊혀지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대신 다른 참가자들로부터 명함을 모으고 몇 일 안에 각 사람에게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정보를 보내세요.

     

     

     

    소셜 미디어 전략적 활용 소셜 미디어 존재하지 않으면 만들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에 불편하다면 전문가나 인턴을 고용하여 꾸준한 콘텐츠를 게시하세요. 페이스북과 LinkedIn은 일반적으로 변호사들이 향하는 플랫폼이지만, 많은 변호사들이 트위터, 인스타그램 또는 TikTok에서도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네트워킹, 마케팅, 리드 생성 및 고객과 개인적으로 연결하는 데 강력한 도구이므로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변호사 마케팅 아이디어 2: 웹사이트에 챗봇 설정하기

     

    챗봇을 웹사이트에 설정하기

    챗봇은 단순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인공 지능(AI)의 한 형태입니다. 챗봇은 챗 지원을 닮았지만 채팅의 한쪽에 인간이 앉아 있는 대신 컴퓨터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입력을 해석하고 그들의 필요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사용자를 안내하려고 노력합니다.

     

     

    최상의 상태에서 챗봇은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고객 서비스 노동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사용자를 자원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챗 입력의 겨우에도 인공 지능으로 답변할 수 있는 경우, 로펌은 인력에 상당한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답답한 챗봇은 사용자를 로펌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브랜드 훼손은 마케팅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챗봇은 직원 시간의 불가침의 문지기로 작동해서는 안 됩니다. 잠재 고객이 당신에게 연락해야 하는 경우에는 연락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