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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음식점 마케팅이란? 음식점 마케팅 3가지 방법에 대해

by learnwith 2023. 12. 7.

 

 

 

 

 

미국에는 백만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귀사의 레스토랑이 어떻게 돋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답은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귀사의 메뉴, 스태프 및 서비스는 귀사의 레스토랑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귀사의 마케팅 노력과 온라인 존재감이 귀사의 레스토랑을 독특하게 만들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레스토랑 마케팅은 훨씬 더 복잡해졌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프로모션과 신규 비즈니스를 생성하기 위한 책임을 맡은 사람들은 어려운 동시에 흥미로운 도전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뱃속을 채우려는 사람들은 이제 가능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위치 이상의 고객 관심을 경쟁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마케팅 현실을 탐색하기 위해 귀사의 다음 프로모션 계획에 대한 최신 아이디어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30가지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과 전술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Google 비즈니스에 예약 링크 추가 요리의 프레젠테이션을 개선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있는" 요리로 만들기 온라인 로컬 발견, 즉 SEO 개선 레스토랑 마케팅 프레임워크 사용 작동하는 이메일 마케팅 전송 충성도에 중점 두기 손님 데이터 수집 및 활용

 

 

 

 

 

 

 

 

 

 

 

 

목차

     

     

     

     

     

     

     

     

     

     

     

     

     

     

     

    1. 음식점 마케팅에 대해서

     

     

     

     

     

     

     

     

     

     

     

     

     

     

    2023.12.07 - [마케팅] - 마케팅 전략이 중요한 이유 3가지에 대해서

     

    마케팅 전략이 중요한 이유 3가지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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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종류 목표는? 고객가치 설명 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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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점을 오픈할 때까지 귀사의 호스피탈리티 기술은 완벽합니다. 음식 트렌드부터 컨셉을 다듬고 뛰어난 서비스의 미묘한 세부 사항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점 마케팅은 어떨까요?

     

     

    음식점을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지 강력한 이해가 없으면 음식과 서비스가 얼마나 훌륭하더라도 새로운 다이너나 반복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음식점을 오픈하면서 마케팅 측면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사의 장소에 대한 소문을 내는 것은 문이나 천장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다행히,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음식점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케팅 모드로 마음을 전환하기 새로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목표라면 특정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 하는 음식점이 예약을 늘리려는 음식점과 다르게 마케팅을 접근할 것입니다.

    명확한 목표를 설정한 후에는 예산과 관계없이 다이빙을 시작할 때입니다.

     

    예산이 없거나 시간이 제한적인 경우라도 수행할 수 있는 쉬운 작업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귀사에게 효과적인 레스토랑 마케팅 계획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이 얼마나 실현 가능하고 효과적인지 보면, 이것이 업무의 가장 즐거운 부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제로 비용 옵션으로 시작하기 음식점 마케팅이 비싸질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무조건 큰 돈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레스토랑 프로모션에 큰 돈을 쓰지 않으면 어떤 이점도 얻을 수 없다는 생각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이 완전한 통제권을 가진 여러 마케팅 채널을 이미 소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해야 하지만 유료 미디어에 비해 거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예산이 있는 경우라도 이러한 낮은 비용 (무료 포함) 옵션부터 시작하면 효과적인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보다 더 강력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계획을 세우는 데 들이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레스토랑 운영자들이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가지지 않는 이유이며, 국립 레스토랑 협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 봉쇄 이후에도 레스토랑의 25%가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입니다.

     

     

     

    레스토랑 주인으로서 귀하는 귀사의 대부분의 업무 환경이 붐비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요구 사항이 계속해서 몰릴 곳에서 멀티태스킹을 시도하지 마세요. 가장 창의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과 함께 귀사의 레스토랑을 마케팅하기 위한 실용적인 계획을 만들기 위해 몇 시간을 할애하세요.

     

     

     

     

     

     

     

     

     

     

     

     

     

     

     

     

    귀사의 계획은 다음을 고려해야 합니다:

    • 대상 고객과 고객 페르소나
    • 독특한 판매 제안 (USP)
    • 마케팅 목표와 목적
    • 마케팅 채널
    • 전술

     

     

    계획이 준비되면 다음 분기 또는 연도 동안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과 고객 페르소나 식별 먼저 귀사의 레스토랑에 유치하고 싶은 사람의 유형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만들어 보세요. 귀사의 레스토랑이 '모두'를 유치하려고 할 때 주로 범위를 너무 넓게 설정하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으로 가장 자주 문을 열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말하려면 더 어려울 것입니다.

     

     

     

    포커스를 더욱 정교하게 하는 좋은 방법은 고객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 아바타(customer avatar)로도 알려진 이 프로세스는 서빙하고 싶은 가상의 고객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고객의 고통 포인트와 욕구를 갖춘 성격을 만들어내고 모든 메시지를이 고객에게 직접 타겟팅합니다.

     

     

     

     

    이것은 쉽지 않지만 수고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미 귀사의 레스토랑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인구 통계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들이 주문하는 것, 자주 방문하는 것을 파악하세요. 심지어 짧은 고객 피드백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할 여력이 있다면 설문 조사를 완료하면 다음 식사에서 할인율을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고려해보세요.

     

     

     

     

    오늘은 음식점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