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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정의 마케터 되는 법 확인

by learnwith 2023. 12. 7.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면 브랜드를 홍보하면서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품질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넓은 관객을 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존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들이 그것을 기대뿐만 아니라 대상 관객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고 온라인에서 개인들과 연결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팔로워를 알아가고 제품과 서비스를 더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정된 예산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어떻게 광고할지도 배울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잠재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브랜드에 대해 더 알고 싶게 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목차

     

     

     

     

     

     

     

     

     

     

     

     

     

     

    1.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TikTok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보다 넓은 관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떤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도 필요하며 강력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고객들은 매력적인 콘텐츠와 직접 메시지 및 댓글을 통한 소통 기능을 기대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에 대한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브랜드를 인간적으로 만들고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리드와 매출을 생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소규모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를 고객 서비스에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고객들이 직접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합니다.

     

     

     

     

     

     

     

     

     

     

     

     

     

     

     

     

     

     

     

     

     

    지금쯤이면 해시태그가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메타 정보를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매우 일반적인 도구임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Pinterest는 모두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주제를 설명하거나 현재 트렌드의 일부로 표시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콘텐츠를 쉽게 발견할 수 있으므로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공유 공유는 소셜 미디어 세계의 화폐입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공유할 때, 그것은 축하할 때입니다.

    공유와 콘텐츠의 전체적인 영향을 측정하기 위한 훌륭한 소셜 미디어 도구는 BuzzSumo입니다.

     

     

    공유가 많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공유는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참여 형태입니다.

    참여 이것은 사람들이 귀하가 생성한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일반적으로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좋아요, 반응, 댓글 또는 공유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공유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제 몇 가지 소셜 미디어 정의를 다뤄 보았으니, 소셜 미디어의 핵심 기둥을 살펴 보겠습니다.

     

     

     

     

     

     

     

     

     

     

     

     

     

     

     

     

     

     

     

    2. 소셜 미디어 정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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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 기둥 의심의 여지 없이 요즘에는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에 존재해야 하며 소셜 미디어 전략에 적어도 일부 마케팅 노력(및 예산)을 집중해야 합니다.

     

     

    47.4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누구나 로그인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 간단히 액세스할 수 있는 잠재적인 고객의 세계가 있습니다.

     

     

    BooHoo, Depop 및 Chipotle과 같은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에서 빛을 발하며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 기둥을 통합하기 때문입니다.

    다섯 가지 주요 기둥이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 확고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소셜 미디어 존재의 기반이 됩니다. 전략이 없으면 시간을 낭비하게 될 뿐만 아니라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고 목표 대상 고객에 도달하기도 어려울 것입니다.

     

    콘텐츠 전략이라고 불리는 것은 "적절한 콘텐츠를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콘텐츠 전략은 다음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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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소셜 미디어 마케터가 되는 방법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습득 취업 준비를 시작할 때 특정 기술을 연마하고자 할 것입니다. 이에는 다음과 같은 기술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랫폼은 Facebook, Twitter, Instagram이지만, 회사에 따라 WhatsApp, Pinterest, Tiktok, LinkedIn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서 어떤 게시물이 잘 되는지, 각각의 관객 간의 차이 및 트렌드를 어떻게 활용할지를 알아야 합니다.

    분석 도구: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석 도구는 성능을 추적하고 트렌드를 분석하며 디지털 리스크를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흔히 사용되는 도구에는 Hootsuite, SproutSocial 및 HubSpot이 포함됩니다.

    콘텐츠 생성: 소셜 미디어를 위한 콘텐츠 생성은 플랫폼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디자인 감각과 뛰어난 글쓰기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입문 가능한 기회 찾기 입문 가능한 기회에는 취업, 프리랜싱 또는 봉사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러 옵션을 탐색하여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입문 가능한 취업: 입문 가능한 직책은 일반적으로 관련 경험이 적게 필요하며 현장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취업활동 중에 다음과 같은 입문 가능한 직책을 찾아보세요:

     

     

    프리랜싱: 경험을 쌓기 위해 프리랜싱을 고려하세요. Fiverr 또는 Upwork과 같은 프리랜싱 웹사이트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봉사활동: 봉사 기회는 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VolunteerMatch와 같은 봉사 검색 사이트를 통해 지역 또는 원격 봉사 기회를 찾아보세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구축: 때로는 직접 참여하고 직접 해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일 수 있습니다. 자체 Instagram, TikTok, Twitter 또는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들어서 각 플랫폼의 작동 방식과 콘텐츠 생성의 모범 사례를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 신청서에서 이러한 계정을 언급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