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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비즈니스 마케팅이란?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3가지 필요성

by learnwith 2023. 12. 6.

 

 

가치를 어떻게 정의하나요? 가치를 측정할 수 있나요?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가 고객에게 실제로 얼마나 가치 있는지 어떻게 결정하나요?

 

 

비즈니스 시장의 대부분 공급업체는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정확히 파악하는 능력은 이제껏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구매 비용이 그들이 구매하는 것에 의해 결정되는 고객들은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구매자는 이윤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구매를 살펴보고, 따라서 공급업체에게 가격을 낮추도록 압력을 가하는 경향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취득 가격뿐만 아니라 총 비용에 집중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공급업체는 고객이 가치를 어떻게 평가하고 어떻게 평가할 것인지 정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2023.12.06 - [마케팅] - 마케팅 정의 마케팅이란? 종류 전략 마케팅 필요성에 대해

 

마케팅 정의 마케팅이란? 종류 전략 마케팅 필요성에 대해

마케팅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잠재 고객이나 고객을 얻는 과정입니다. 이 정의에서 핵심 단어는 "과정"입니다. 마케팅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연구하고 홍보하며 판매하고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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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비즈니스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2023.12.06 -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전략방법 3가지 미디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전략방법 3가지 미디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기업에게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대기업은 전용 자원과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반면, 소기업은 민첩성과 창의성이 더 필요합니다. 문제에 돈을 투입하고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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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즈니스 간 마케팅은 다른 비즈니스 및 기관에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마케팅과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2B 마케팅 콘텐츠는 B2C보다 정보를 제공하고 명확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구매 결정이 소비자와 비교하여 순익 영향을 더 많이 미치기 때문입니다. 투자 수익률(ROI)은 일반 사람들에게는 거의 고려 사항이 아닙니다. 적어도 화폐적인 의미에서는 그렇지 않지만 기업 의사 결정자들에게는 주요 관심사입니다.

     

     

    현대 환경에서 B2B 마케터는 종종 다양한 주요 이해 관계자로 구성된 구매 위원회에 판매합니다. 이는 복잡하고 때로는 어려운 지형을 만듭니다. 그러나 데이터 소스가 더 강력하고 정확해짐에 따라 B2B 마케터가 위원회를 지도하고 구매자에게 관련성 있는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팀에게 일부 마케팅 활동의 조직화, 자동화 및 추적 기능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CRM 플랫폼과 같은 다른 도구와 통합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내에서 다양한 전문 플랫폼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 —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이메일 캠페인을 작성하고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면 리드 및 고객용 이메일 주소를 저장하고 다양한 유형의 소비자를 위한 서로 다른 세그먼트 또는 이메일 목록을 만들고 잠재고객이 구매 단계에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관련 메시지와 프로모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이메일에 대한 오픈 및 클릭 스루율 및 클릭된 링크와 같은 상호 작용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SMS 마케팅 플랫폼 — 이 서비스는 독립적인 제품 또는 더 큰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에 통합된 도구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SMS(단문 메시지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은 사용자에게 연락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항상 소지하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보세요. 기업은 이메일을 받기 위해 가입한 고객에게 플래시 딜, 새로운 제품 등을 알리기 위해 SMS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 마케터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노력을 관리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자신의 대상 청중과 소통하고 팔로워 수와 팬 기반을 확대하며 소셜 미디어에 예약된 메시지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청중에 관한 중요한 세부 정보와 데이터를 배울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언제 무엇을 게시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리스닝 도구를 사용하여 기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업계와 브랜드와 관련된 대화를 추적하여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 이 비교적 새로운 플랫폼은 기업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케터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및 비디오 인플루언서를 찾아 제품을 홍보하고 캠페인을 설정하며 ROI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비즈니스 장점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도움을 어떻게 주나요?

     

     

    마케팅은 비즈니스에 무수한 방식으로 도움을 줍니다. 그 중 일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브랜드 인지도 구축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는 고객들과 공감하는 독특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제품의 이름에서 형태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기능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체성이 되며 이를 '브랜드'라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전략을 고안하고 시행하는 것은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식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알아가도록 돕습니다. 더 나아가 마케팅은 브랜드와 고객 간에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브랜드 충성도를 촉진합니다.

    1. 수익 증대

    모든 비즈니스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제품을 인식시키고 사람들을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이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다양한 매체 채널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고안하여 수익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트래픽 생성

    인터넷의 등장으로 비즈니스가 제품을 마케팅하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오늘날 모든 비즈니스에는 브랜드의 미션과 비전을 명시하는 웹사이트가 있으며 제품 카탈로그가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엿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회사 웹사이트로의 트래픽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웹사이트의 트래픽 증가는 판매에 반영될 것입니다. 효과적이고 잘 계획된 마케팅 전략은 이 과정을 안내할 것입니다.

    1. 신뢰 구축

    적절한 마케팅 전략은 브랜드 이념을 고객에게 올바르게 전달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비즈니스와 고객의 이념이 일치하면 둘 사이에 신뢰가 형성됩니다. 더 나아가 마케팅 전략은 프로모션과 광고를 통해 신뢰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1. 지표 추적

    비즈니스 메트릭은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성공 또는 실패를 추적,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측정 가능한 지표입니다. 마케팅 팀은 이러한 지표를 추적하고 마케팅 전략을 그에 맞게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