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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전략방법 3가지 미디어

by learnwith 2023. 12. 6.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기업에게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대기업은 전용 자원과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반면, 소기업은 민첩성과 창의성이 더 필요합니다.

 

 

문제에 돈을 투입하고 최선을 희망하기만 해서는 안 됩니다. 목표 고객층에 도달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현명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2023년에 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사용의 이유 비즈니스를 운영 중이라면 소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연구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유가 충분합니다.

 

 

현재 42억 명의 활성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는 단 5년 전인 2017년보다 거의 두 배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은 매일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평균 2시간 25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욱이 소셜 미디어는 이제 더 이상 대기업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사실, 중소기업의 경우 71%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있으며, 52%는 매일 게시하고 있습니다.

 

 

경쟁하려면 온라인에 진출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주요 이유 다섯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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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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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관련성 있는 지표를 결정하세요 너무 많은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 존재를 만들고 소셜 계정을 사용하는 데 시간과 다른 자원을 투입하지만 어떤 성과를 거두는지 확인하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소셜 미디어 분석은 모든 비즈니스에게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회색 지대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면 가장 관련성 있는 소셜 지표는 설정한 목표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The Influencer Marketing Hub에서 무료 전자 책을 제공하여 여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ROI 측정 방법.

     

     

    팔로워 수와 같이 측정하기 쉬운 허영적인 지표에 속지 마세요. Instagram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이 정말 좋지 않은 아이디어인 이유에 대해 이전에 다뤄 보았습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가짜 팔로워의 존재로 인해 팔로워 수는 메트릭으로서의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위에서 설정한 마케팅 목표를 살펴보고 해당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에 대한 답을 제공할 메트릭을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목표가 있다면 게시물 도달도 관련된 통계입니다. 이것은 컨텐츠가 소셜 채널 전반에 얼마나 퍼지고 있는지를 알려줄 것입니다.

     

     

    목표가 판매 중심이거나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사람들을 유도하려면 클릭 수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합니다. 캠페인 당 클릭 수를 추적하면 사람들이 무엇을 구매하거나 당신의 요청을 수행하는 데 무엇이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는지에 대한 좋은 지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시물에 대한 참여도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컨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그것이 그들과 공감하는지를 보여줍니다.

     

     

     

     

     

     

     

     

     

     

     

     

     

     

     

     

     

     

     

     

     

     

     

     

     

     

     

     

     

    2.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어떤 목표를 가지고 계신가요?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어떤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다른 기업은 웹 사이트 트래픽과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주변에 참여를 유도하고 커뮤니티를 만들며 고객 지원 채널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중점을 두고 싶으신가요?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 등이 있습니다.

     

     

     

    더 작고 성장 중인 플랫폼도 있으며 Tumblr, Tik Tok, Anchor와 같은 소셜 메시징 플랫폼도 있습니다. 시작할 때는 대상 관객이 어느 플랫폼에 있는지를 생각하고 모든 플랫폼에 참여하는 것보다 몇 가지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대상 관객을 가장 잘 끌까요? 이미지, 비디오 또는 링크인가요?

     

    교육적인 콘텐츠인가요 아니면 오락적인 콘텐츠인가요?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좋은 시작점은 마케팅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원히 고정되어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니며 항상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성능에 따라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기 위해 소셜 미디어 전략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