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책 마케팅 방법 구체적인 전략 5가지에 대해

by learnwith 2023. 12. 11.

 

 

 

포브스 북스는 주요 비즈니스 북 출판사로, 모든 회원 저자를 위해 책 마케팅 계획을 전문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책 마케팅은 매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계획을 통해 책 홍보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0 가지 간단한 단계로 책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2023.12.11 - [마케팅] - 호텔마케팅이란? 전략방법 3가지

 

호텔마케팅이란? 전략방법 3가지

호텔 업계는 점점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어떻게 호텔에 대한 정보를 알릴 수 있을까요? 온라인 여행사, SEO, CRM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있어 호텔 마케터들은 쉽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그

learnwithddoltae.tistory.com

 

목차

     

     

     

     

     

     

     

     

     

     

     

     

     

     

    1. 책 마케팅 방법

     

     

     

     

     

     

     

     

     

     

     

     

     

    책을 마케팅하기 위한 준비 방법 디지털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매일 새로운 앱과 유행이 등장하여 습득하기 어려운 작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과 자동화된 이메일 목록에 얽매이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저자 웹 사이트 만들기 간단히 말해서, 온라인에서 자신의 이름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잠재적인 고객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휴대용 무선 전화 첫 번째 무선 전화 각서, 제2의 기회는 없다고 했듯이, 첫 인상을 경쟁 업체나 분개한 고객이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메시지와 음성을 제어하려면 Google에서 자신의 이름을 소유해야합니다.

     

     

    Google 검색 콘솔 및 Google 애널리틱스 웹 사이트를 만든 후 고객이 웹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검색 콘솔(GSC)과 Google 애널리틱스(GA) 계정을 만들면 고객 상호 작용을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2023.12.07 - [마케팅] - 직접마케팅이란? 효과적인 이유 방법 3가지

     

    직접마케팅이란? 효과적인 이유 방법 3가지

    직접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직접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직접 마케팅은 고객과 마케팅 기관 간의 개인적인 관계를 시작하기 위한 목표로 하는 마케팅 캠페인 유형입니다. 직

    learnwithddoltae.tistory.com

     

     

     

     

     

     

     

     

     

     

     

     

    책 마케팅 방법 저자가 처음 책을 출판하거나 열 번째 책을 출판하더라도, 책 마케팅은 저자의 브랜드를 확장하고 더 많은 독자들이 해당 작품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데 중요합니다. 출판사들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프레스 릴리스와 이벤트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1. 프레스 릴리스 공개

     

     

     

     

     

     

     

     

     

     

     

     

    고용한 홍보 담당자는 프레스 릴리스로 시작하여 모든 마케팅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프레스 릴리스는 책을 발표하고 책의 출시를 고마워하는 기사 작성자와 지역 사회 지도자에게 보내져 해당 작품에 대한 흥미를 끌어냅니다. 프레스 릴리스에는 매력적인 책 설명, 저자 소개 및 책을 칭찬하는 명성 있는 독자와 사고자의 평가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2. 책 표지 공개

     

     

     

     

     

     

     

    두 번째 프레스 릴리스는 책 표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독특한 책 표지 디자인은 더 많은 독자를 끌어들이고 온라인에서 책을 트렌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프레스 이벤트 일정화

     

     

     

     

     

     

     

     

    출시 후에는 프레스 블리츠가 시작됩니다. 책 발매, 투어 및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은 저자를 만나 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출판사들은 종종 내부 홍보 팀을 보유하여 저자에게 광고와 프레스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자체 출판 작가들은 독립적인 그룹을 고용하거나 자체적으로 책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노력은 무료로 책을 나눠주고, 소셜 미디어와 같은 저렴한 도구를 활용하거나 워드 오브 마우스를 활용하여 새로운 독자들을 독립작가에게 소개하는 데 관련됩니다.

     

     

     

     

    7가지 책 마케팅 전략 책 마케팅은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자체 출판 책을 홍보하거나 출판사와 협업하는 경우, 여러 가지 서로 다른 노력을 결합하면 보다 견고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사전 주문: 책이 판매되기 전에 저자의 웹 사이트를 통해 이메일 목록에 사전 주문 할인을 제공하거나 사전 주문자에게 책의 서명 복사본을 제공하여 초기 구매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2. 책 출시: 명예로운 장소에서 열리는 축제적인 책 출시는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고위 프로필 게스트들을 모아 책을 가져가고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3. 책 리뷰: 블로거와 같은 리뷰어들의 리뷰 및 뉴욕 타임스와 같은 더 큰 매체에서의 리뷰는 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되며, 홍보 담당자는 리뷰어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조정할 책의 프레스 복사본을 책임집니다.
    4. 관객 확보: 저자와 홍보 담당자는 해당 장르에 관심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팬 및 독서 클럽과 소통하여 책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5. 인터뷰: 팟캐스트 인터뷰 및 기사 인터뷰는 독자가 새로운 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6. 서점 투어: 저자는 책을 판매할 가능성이 높은 서점을 돌아다니며 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어 일정은 독자와 팬들이 저자를 만나 책에 서명을 받거나 서점 직원과 함께 Q&A 세션에 참석할 수 있는 활기찬 이벤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7. 소셜 미디어: 새로운 책 내용에 특별한 해시태그를 시작하는 것은 책을 트렌드로 만드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책이나 저자는 팬과 독자와 온라인에서 상호 작용하기 위해 자체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책 홍보 책 홍보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으로 출판된 책을 위해 예약되어 있기 때문에 자체 출판 작가들에게 큰 차이를 만들어줍니다. 심지어 내향적인 사람이라도 책을 홍보하려고 고려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TV, 라디오, 전통적인 미디어 리뷰 및 인터뷰는 성공적인 책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전통적인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업계 전문가 네트워크를 보유한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명회나 서점, 다른 소매업체, 독서 클럽, 글쓰기 그룹 및 전문 기관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의 작가 이벤트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투어는 팬과 잠재적인 새로운 독자와 상호 작용하고 팬을 모으며 팬덤을 확장하고 작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오늘은 책 마케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IQJtIb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