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상을 눈치 보는 사람들에게 외부 방식 마케팅을 하는 대신, 나는 이미 귀사의 업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본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바운드 마케팅을 옹호합니다.
이를 위해 귀사의 웹사이트를 업계의 '허브'처럼 설정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연스럽게 방문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의 대부분의 마케터가 노력의 90%를 외부 방식 마케팅에, 10%를 인바운드 마케팅에 사용하고 있다고 믿으며, 이러한 비율을 뒤집도록 주장합니다.
귀사의 대상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강력한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세요.
마케팅 퍼널의 각 단계에 대한 콘텐츠를 갖고 싶습니다. 인식 단계의 소비자를 위해 소셜 미디어와 광고는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데 훌륭하게 작동할 것입니다.
블로깅은 귀사를 귀하의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위치시키며 대상 고객이 귀사를 찾을 수 있게 합니다.
이 과정에서 검색 최적화 (SEO) 전략을 개발하여 귀사의 웹사이트가 검색에 최적화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방문객이 리드로 전환되면 이메일 마케팅, 대화형 챗봇 및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이들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기쁨' 단계에서 귀하의 목표는 대상 고객이 쉽게 귀사의 영업 및 서비스 팀과 연락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목차
1. 왜 로컬 마케팅이 중요한가요?
GoGulf에 따르면 구글 사용자 중 46%가 로컬 정보를 검색합니다. 가까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전략으로 얼마나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지 상상해보세요. 이 사실은 로컬 마케팅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아래에서 왜 이렇게 중요한지와 기업의 성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로컬 마케팅은 특히 소규모 기업 및 상품이 퍼지거나 취약한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고 소비자가 자신의 가게를 방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종종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유자들은 넓은 대중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로컬 마케팅은 제품을 더 확률적으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까운 소비자에만 초점을 맞춥니다.
또한 로컬 홍보는 기업이 고객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아내고 더 잘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요구 사항, 선호도 및 행동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특정 대상 고객에 집중함으로써 기업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충성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컬 홍보는 기업이 워드 오브 마우스 추천을 더 많이 받도록 도와줍니다. Semrush Blog에 따르면 소비자의 90%가 추천된 브랜드를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긍정적인 리뷰는 광고에 돈을 절약하고 고객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이제 로컬 마케팅이 귀사를 부흥시키고 더 많은 매출을 생성하는 강력한 도구임을 이해하셨습니다. 이제 소규모 비즈니스 홍보 아이디어를 발견하기 위해 더 나아가 봅시다.
2. 로컬 마케팅의 중요성
로컬 마케팅을 활용하면 귀사의 비즈니스 운영 위치에서 일정 반경 내에 속하는 특정 대상 고객에게 자원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귀사의 비즈니스가 지역 구글 검색을 통해 발견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로컬 마케팅은 자주 반복되는 비즈니스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로컬 비즈니스에 대한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어떤 비즈니스가 로컬 마케팅을 활용해야 하는가?
많은 비즈니스가 온라인 비즈니스이든 storefront에서 운영하든 로컬 마케팅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로컬 마케팅을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로컬 마케팅을 사용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스토랑
소매점
의료 서비스(의사, 치과의사, 소아과 의사, 카이로프랙터, 물리치료사 등)
뷰티 살롱
3. 로컬 검색의 변화
몇 년 전에는 지오 서비스(예: Google, Yahoo, Apple Maps, Facebook)에서의 검색 결과가 관련 링크의 큰 목록으로만 보였습니다. 먼저 광고가 나오고, 그런 다음 최고의 SEO 성능을 가진 사이트가 나왔으며,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에 지도가 있는 작은 블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몇 년 만에 검색 결과 페이지가 크게 바뀌었으며 사용자들도 검색하는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구매까지의 고객 여정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오늘날 로컬 쿼리를 한 후 사용자는 바로 지도로 이동하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게 됩니다. 다시 말해, 지오 서비스의 목록은 회사의 웹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로컬 검색 결과에서 귀사의 업체 목록을 찾으면 귀사의 영업 시간을 빠르게 확인하고 경로를 작성하거나 귀사의 사무실로 전화를 걸 수 있으므로 귀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로컬 마케팅 고객 충성도
로컬 마케팅이 타겟팅과 전환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으므로 이제 고객 충성도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이 전략은 관계 마케팅 기술을 활용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여전히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가장 좋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를 통해 커뮤니티 회원들과 상호 작용하고 강력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의 구매 동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잠재적인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디지털 기술을 더 깊이 들어가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알림으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에게 타겟팅된 맞춤 메시지를 손쉽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로컬 마케팅의 맥락에서 국소적인 제안과 지역적인 특가를 포함하여 구매를 장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로컬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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